본문 바로가기

추억이라는 이름의 기억 혹은 개고생

호수 캠핑


예전에, 

아직 입소문이 타기 직전에 저곳을 다녀왔다.


임도길 옆이라,

오토캠핑이 가능 한 곳.








호수가 캠핑은 처음이었는데,

조용하고 평화로왔고 날씨까지 선선하니 좋았던 곳이다.

그리고 우연히 아는 언니 부부도 만나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은 곳.







잣나문가?

암튼 이렇게 숲과 같이 되어 있는데,

바닥이 경사면인 것만 빼면 하룻밤 조용히 지내다 가기 매우 좋은 곳이다.


그런데,,

요즘은 이 곳이 쓰레기 천지가 됬다 하더라.

우리 갔을 때도 쓰레기 한곳에 모아져 슬슬 언덕을 이루기 시작하긴 했었는데..

그래서 어째 불안하다.. 싶더라니.. ㅉㅉㅉ


본인이 x먹은건 본인이 좀 챙겨갑시다.

자신 없음 먹질 말던가.






앞엔 잔잔한 호수.

날 더울 때 다시 와서 물놀이 하고 놀기로 했는데...

우린 한번 간 곳은 또 가는 성격들은 솔직히 아니라

그 때 이후 한번도 못감 ㅋ







살이 찌기 시작하던 시점이네.

지금은.. 약 두배 정도의 몸땡이를 보유하게 되었다;;;

살빼야 하는데...






딱 달라붙어 셀카는 빠트리지 않습니다 ㅋ

저 남자랑 결혼을 할 줄이야 ㅋㅋㅋ







그날 하루 우리의 집이 되어 준

날로 3gt

솔까... 더웠다 ㅋㅋㅋㅋㅋㅋ


이 텐트는,

여름엔 한증막이고,

한 겨울에 쉘터 없이 둘이 넓고 편하게 놀긴 좋은데... 전실 쪽에 결로가 장난이 아니라 

돈 주고 사 놓고도 잘 안쓰게 된다..

그래서 방출을 할까.. 싶다가도 어쨋든 겨울 쉘터를 생략하능하게 해 주니 결국은 방출 포기를 하게 되는

애증의 텐트임.


넓긴 넓지 ㅋ






내가 사랑하는 자몽~

내가 사랑하는 맥주~



이 곳을 언젠간 또 가게 될라나.....?







'추억이라는 이름의 기억 혹은 개고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장 찐한 추억 극동계 비박  (0) 2018.11.15
산에서의 비박  (0) 2018.11.15
산에서의 비박  (0) 2018.11.13
등명해변 캠핑  (0) 2018.11.12
해변캠핑  (0) 2018.11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