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살찌기 위한 돈쓰기

도노키친, 나만의 시간 그러나..


비오는 어느날

회사 off를 때림.


off지만 사무실도 잠시 들렸어야 했고

병원'들'도 다녀왔어야 했기에

겁나 바쁜 오전을 보내고 동네로 귀가 후 들린 스파게티집

도노키친


원래 스파게티는...

집에서도 충분히 맛있게 이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

사 먹기엔 좀 비싸게 느껴지고 

심지어 집에서 해 먹어야 더 맛있기에

밖에선 잘 안사먹는데,


이날은 나도 예쁜 레스토랑에서 남이 해 주는 스파게티가 먹고 싶더라.

식구들 밥차려주기에 지치고 질린 세상 엄마들 맘이 이럴라나? ㅋ



암튼,

배가 고픈 상태로 들어갔어서 

패기 돋게

스파게티 하나에 피자 한판까지 시키고 




비내리는 밖을 구경하며

나름 간만의 내 시간을 즐김 ㅋ


결혼 전에, 

아니 연애질 전엔 넘치는게 나 혼자만의 시간이었는데,

신랑 만나고 난 후엔

근무시간을 제외하고는 늘 '함께'이다보니

나만의 시간이 없슴.

이건 뭐.. 신랑도 매한가지고 ㅋㅋㅋ 딱히 불편함도 없기에 별 상관은 없긴 하다.


그래도 막상 나 혼자만의 시간이 주어지니

소소하게 행복하긴 한데,

역시 신랑이 옆에 없으니 심심하고 서글픔 ㅋㅋ

뭐죠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나 혼자만의 시간은 서방 만나기전에 징그럽게 갖긴 했나봄 ㅋ





우선 식기류와 음료를 서빙 받고,




투박해 뵈지만,

은근 내 취향에 맞았던 커트러리셋에 기분이 업이 됩니다.





오래지 않아 나온 메뉴들.






왕만한 LP판 같은 플레이트에 나온 까르보나라 스파게티

역시.. 스파게티는 내가 해 먹는게 더 맛있;;;


아, 여기가 맛이 없다는게 아니고, 집에서 내가 할 땐, 내 입맛에 맞춰서 만드니

당연히 내가 해 먹는게 맛있다는 거임.


여기도 크림 걸죽하니 맛있었다.

그리고 저 푸릇한 애(이름 모르겠슴)랑 곁들어 먹으니 매우 맛있었슴.

개인적으로 저 푸릇한 애를 좀 더 많이 줬음 좋겠어 ㅋ


심지어 가격도 9900원이었으니 더 이쁜 맛이랄까.

요즘 스파게티 한번 먹으려면 2만원을 생각해야 하니 이쁜 가격이지 ㅎ







그리고

문제의 고르곤졸라 피자 한판 ㅋ

사실 다 못먹을 줄 알았다.

그러나 피자는 포장해 갈 수도 있고.. 냉동해 놓으면 집에서 간단히 맥주 홀짝일때 좋으니 

그거 믿고 당당하게 시킨 피자 되신다.


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고르곤졸라 피자.

이 피자엔 다들 꿀을 듬뿍~ 찍어 먹던데, 단거 싫어하는 나는 꿀은 쌩까고

내사랑 타바스코 핫소스에 범벅을 해 먹으니

매콤하니 좋더만.


물론, 두조각 먹고 GG쳤지만 ㅎ



개인적으로 피자는...

토마토 소스 듬뿍 바르고,

다른 재료 없이 양파만 잔뜩 올린 후 

치즈를 양껏 미친듯이 올린 피자를 좋아하는데.. 

중요한 건 피클 대신 양파슬라이스랑 같이 먹어야 헤븐인데 말입쇼.


그런 피자 파는데 어디 없나...?




'살찌기 위한 돈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무동 수원성숯불닭바베큐  (0) 2018.11.14
양평 용문 고바우설렁탕  (0) 2018.11.13
오겹살은 S2  (0) 2018.11.12
유천칡냉면  (0) 2018.11.12
회먹자  (0) 2018.11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