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살찌기 위한 돈쓰기

연무동 수원성숯불닭바베큐


얼마전에 동네 빵집이 호프집으로 바뀌었다.

주인은 바뀌지 않고 그냥 업종변경.


재오픈 첫날인가 둘쨋날인가 가 봤는데, 사장님이 이런 매장 장사는 처음이신지 엄청 버벅대시기에..

좀 걱정을 했는데(나 원래 오지랍이 좀 세다 ㅋ)..

요즘은 적응 완료 하셨더라 ㅋㅋㅋㅋ

귀여우셔라 ㅎ


암튼,

동네에 호프집이 좀 더 생겼으면 했는데

이 수원성 숯불닭바베큐집이 생겨서 우리 부부가 요즘 나름 꽤 들락거리는 중 ㅎ



아... 근데 메뉴판을 안찍었네?

그건 나중에 찍으면 추가 하기로 하고...






위의 세 가지가 기본 안주.

울 서방은 두부김치를 좋아 하시고,

난 저 옛날식샐러드를 좋아함 ㅎ


한번은 저 옛날식 샐러드를 3번이나 리필해 먹는 진상짓을 부린 적도 있다.

맛있는걸... ㅎ




이게 젤 처음 먹어본건데,,,

이게 바베큐였나? 

암튼 반반을 시켰고 맛은 괜춘하다.

소스도 이런 소스 특유의 라면스프 냄새도 없고 매콤달콤하니 우리 부부 입에는 맛있었슴 ㅎ

다만... 양이 좀 적은 듯.

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떡이 있으니 괜춘 ㅋ







이건.. 순살 반반인가?

이건 뼈가 없는거였던 것 같음.

맛은 동일했던거 같다.

내가 구별을 잘 못하는거 보니 ㅎ

한마디로 맛있다는 거지 뭐.

그러나.. 역시 양이 좀 아쉽....






이건 어제 먹은 윙.

간장맛으로 시켰고,

짭짤하고 달달함.

마지막에 물엿같은 걸로 살짝 만져주는 것 같은데, 우리 부부는 이제 이것만 먹을 것 같다 ㅋ

감자도 맛있고 떡도 맛있고 윙도 맛있고,

심지어 가격도 싸거등 ㅋ 

만원 ㅎ


어제 이 안주 하나에 맥주 6잔 마시고 들어옴 ㅎ

뭐... 여기 들어가기 전에 김밥이랑 떡볶이를 먹고 갔기에 가능한 것이었겠지만.


어쨌든, 난 아지까진 이게 젤로 맛있네요 ㅎ




첫날의 상차림.






그날의 얌전한 서방 ㅋ




'살찌기 위한 돈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동네 편안한 술집  (0) 2018.11.14
연무동 옛날통닭  (0) 2018.11.14
양평 용문 고바우설렁탕  (0) 2018.11.13
도노키친, 나만의 시간 그러나..  (0) 2018.11.12
오겹살은 S2  (0) 2018.11.12